티스토리 뷰


#. 중국여행지 추천 :: 드넓은 중국땅에서 구채구/구체구 를 가보았다면

아마 많은 분들이 중국여행을 다녀오셨을텐데요. 저도 중국여행을 한 번 다녀왔죠. 그 때는 패키지 상품으로 다녀와서 조금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상해, 항주, 소주 지역을 여행했었는데요. 역시 대표 관광지라서 그런지 중국여행의 메카라고 할 수 있더군요. 가장 기억나는 것은 송성가무쇼, 서커스 등 이벤트성 프로그램이지만 사진을 보니 중국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은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오더군요. 

구채구중국여행 추천

원래 해외여행을 온 외국인의 눈에 "아름다운 모습"이 더 쉽게 보이나 봅니다. ^^ 아래의 사진들은 구채구 여행을 다녀오신 부모님의 사진입니다. 말씀을 들어보니 정말 대단하다고 하더군요. 

아마 저같이 젊은 사람들이 가면... 트랙킹 코스로도 안성맞춤일듯 합니다. 사진과 여러가지 여행정보를 통해 구채구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요. 

공항중국항공사

아무래도 구채구 여행을 하게 되면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이 바로 형형색색의 물빛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저도 그러한 아름다움 물빛을 볼 수 있는 사진들에 눈길이 가더군요. 어떻게 저런 빛깔이 나올 수 있을까 싶기도 하구요. 정말 대자연의 아름다움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는것 같습니다. 

우리 지역 주변의 자연경관만 보더라도 그 소박함에서 정말 감동적인 아름다움이 나오듯... 구채구의 아름다운 물빛은 자연경관의 그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해주는 계기가 되었죠. 

구체구여행중국여행

여러분은 중국의 어떤 지역을 다녀오셨나요? 베이징이나 하얼빈등 우리에게 익숙한 지역도 있지만 저 드넓은 대륙에는 아마도 한반도에서는 볼 수 없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감이 생기네요. 

실제로 한국에 살면서 한국 지역 곳곳의 아름다움도 미처 다 보지 못했는데... 저 넓은 중국대륙은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을듯 합니다. ^^ 

구채구여행여행사

일단 구채구와 같이 산악지역을 여행하기 위해서는 "체력"이 좋아야 할 것 같은데요. 실제로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 하나같이 이야기 하는 것이 바로 "우리집이 제일 편하다"는 것이죠. ㅎㅎ 그만큼 여행도 "체력싸움"인듯 합니다. 

만약 할 수 있다면 조금 여유있게 여행스케줄을 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듯 싶은데요. 물론 쉬운 일은 아니겠죠?... 그렇기 때문에 저는 "체력"을 일단 축적해두려고 합니다. ^^ 

여러분도 잘 계획해보셔서 정말 저 아름다운 물빛을 보러 구채구/구체구 에 가보시는 건 어떨지... 꼭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