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스 테마

개콘 신보라에 대한 러브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7. 6. 23:16


Topic :: 개그콘서트 신보라 러브콜 쇄도로 행복한 고민에 빠졌을까?


두가지 의미로 개콘의 신보라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그의 출연을 요청하는 러브콜과 여자로 바라보는 러브콜이다. 용감한 녀석들은 가히 상반기 개그콘서트에서 핫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아니 하반기에도 그 인기는 사그라들지 않을 것 같다. 생활의 발견에서 이미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었던... 신보라. 용감한 녀석들 코너로 날개를 달게 되었다. 솔직히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서도 주목하는 시청자들이 많이 있었다. 그녀의 상당한 가창력도 눈길을 끌었지만 개콘 맴버들 중에서도 말끔한 그녀의 외모는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기 때문이다. 


신보라신보라개그콘서트 신보라개그콘서트 신보라

By KBS


물론 배다혜나 선우처럼 전면에서 주목받지는 못했지만 이미 그녀의 얼굴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개그콘서트의 높은 인기는 더욱더 신보라라는 개그우먼의 인지도를 높여주게 된 것이다. 아마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 코너는 그 아이디어와 스토리로도 성공했지만 상당한 랩 실력과 가창력을 겸비한 신보라와 함께 정태호와 박성광의 탤런트가 빛을 발하면서 그 인기가 커졌다고 생각된다.


이제 축제와 행사의 계절이 지속되는 만큼 용감한 녀석들의 행보는 더욱더 가속화될 것이라고 예상된다. 아마 장맛비도 용감한 녀석들의 인기를 식게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보여진다. 이 가운데 신보라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나 타 프로그램에서 신보라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출연자들도 눈길을 끌었다. 정범균에 더해 최근 해피투게더에 동반 출연한 신화의 김동완도 관심을 보인것... 물론 그것이 프로그램 컨셉일지라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반응과 느낌이었다고 생각된다. 솔직히 눈에 보이지 않는 러브콜이 더 많으리라 확신된다. 연예가중계에서 길거리 인터뷰를 하면서... 그녀의 인기와 재능은 더욱 커 보였다. 하지만 이러한 관심이 커진만큼 걱정도 많지 않을까 생각된다. 과거 수많은 인기 개그맨들이 그랬듯이 현재의 인기를 계속 지속시킨다는 것은 굉장히 힘든 일이기 때문이다. 


희극인희극인

By: kconnors on morguefile


왜 "유재석"을 일인자라고 할까... 바로 그 꾸준함 때문일 것이다. 실제로 과거를 돌이켜보면 수많은 프로그램속에서 그 비중이 어떠하든 유재석은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고 최근에는 강호동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그의 존재는 더 커지게 되었다. 물론 무한도전의 결방과 놀러와의 정체현상이 조금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런닝맨과 해피투게더의 변화는 그의 존재를 다시금 생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개그콘서트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신보라도 자신의 롤모델 혹은 멘토를 찾아 그 꾸준함을 위해 노력해보길 기대해본다. 그녀의 재능이 다양한 만큼 지속적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줄 개그우먼으로 남지 않을까 생각된다.


생활의 발견 신보라생활의 발견 신보라

by KBS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